우리가 파리에 간 지 거의 1년이 되었고, 그것은 저에게 점점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행 중에 사라와 저는 파리보다 런던을 더 선호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그렇게 느끼지만, 왠지 모르게 파리가 점점 더 마음에 듭니다.
이것은 완전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 저는 파리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보거나 그것에 관한 어떤 것도 읽지 않았지만, 저는 점점 더 돌아가고 싶어지는 제 자신을 발견합니다. 아주 좋았던 런던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말할 수 없지만, 다시 방문하기 전에 꼭 가보고 싶은 곳이 많습니다.
저는 오토바이가 저를 지나치는 것이 두려웠기 때문에, 저는 제 시간을 단축하기로 결정했고, 양쪽의 멋진 교통 흐름을 기다리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때문에 저는 왼쪽에 좋은 차들이 있는 한 발, 오른쪽에 좋은 차들이 있는 한 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둘 다 노출 시간이 똑같았고, 둘 다 삼각대에 찍혔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쉬웠습니다. 저는 포토샵 CS6에서 두 개의 레이어를 열고 그것들을 서로 겹쳐 쌓았습니다. 그런 다음 레이어 마스크를 맨 위 레이어에 적용하고 브러시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사진의 트래픽을 가져옵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고, 매우 기본적인 합성의 예입니다. (약 20초가 걸렸습니다.).
파리의 교통상황은 어떤가
훨씬 더 복잡한 유형의 합성 작업이 가능하며, 그 중 일부를 수행했습니다(제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합성 작업은 길들여진 하이라이트로 브러시를 사용하거나 길 잃은 사람이나 유모차 등이 없는 레이어에서 브러시를 사용하는 "수제" HDR용입니다). 이것은 훌륭하고 강력한 도구입니다. 하지만,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릅니다. 두 가지를 합성할 수 있다고 해서 합성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진사가 한 장의 사진에 너무 많은 "멋진" 요소를 추가하려고 하기 때문에 저는 단순히 가짜처럼 보이는 합성 사진을 많이 봅니다. 이러한 예로는 사진에 보름달을 합성하고 사진을 찍을 때 없었던 다른 요소를 사진에 추가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새로운 사진작가들이 처음 컴포지팅을 배울 때 빠져드는 함정입니다. 그것을 너무 밀어붙이려고 하면 유혹적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한 장의 사진에 있는 모든 "멋진 것들"에 정말로 감명을 받을 수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사진의 모순과 광택이 나고 지나치게 가짜인 모습을 알아차릴 것입니다. 저를 믿으세요, 저는 사진작가가 자연스러워 보인다고 생각하는 쭈글쭈글한 합성물을 충분히 보았고, 심지어 저는 과거에 스스로 '지나치게' 하는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비록 그것의 디자인 계획이 처음에는 일부 프랑스 학자들과 예술가들에 의해 화려하고 너무 과시적이라는 비판을 받았지만, 그것은 그것이 개장한 날부터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었고, 현재 (그 지역의 관광객 느낌에도 불구하고) 프랑스인들에게 널리 사랑 받고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유료 기념물이며,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근거한 가장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에펠탑이 얼마나 사진을 잘 만드는지 생각해보면 놀랄 일도 아닙니다. 그래서 제가 에펠탑을 125번째 생일 기념으로 찍은 사진 몇 장을 공유하는 것이 적절해 보였습니다.
만약 당신이 파리를 방문하고 당신 자신의 사진을 찍고 싶다면, 우리의 파리, 프랑스 포토 스팟 & 팁 게시물을 확인해 보세요. 에펠탑 너머에서 제가 추천하는 다른 것들을! 에펠탑에 관한 다른 재미있는 사실들을 읽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파리의 가장 큰 공원과 에펠탑
이곳은 파리에서 가장 큰 공원이고, 저는 이 공원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곳은 에펠탑의 전망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제공하고, 그 자체의 공공 예술 전시회는 멋집니다. 이 사진을 위해, 그것의 나무들은 나에게 에펠탑을 액자에 넣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이 틀을 이루기 위해서는 나무의 올바른 "배치"를 찾는 데 약간의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에펠탑을 낭만적으로 만들지 않고 덜 예쁜 파리의 도시적인 면과 나란히 놓았기 때문에 이것을 좋아합니다. 여기서 저는 트래픽, 클라우드 및 아래의 RER 라인을 흐리게 하기 위해 삼각대와 중성 밀도 필터를 사용했습니다. 나중에 생각해보면, 이 사진은 흑백으로 더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색상은 1톤도 추가되지 않으며, 블랙과 화이트는 더 칙칙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제가 에펠탑을 찍은 것 중 가장 좋아하는 것일 것입니다. 폰트의 저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센 강이 내려다보이는 작은 산책로에 있는 이나 다리. 이곳은 산업용 보트와 낭만적인 유람선을 타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강입니다. 그리고 저는 제 사격 시간을 맞추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저는 프레임 안에 보트가 없었습니다. 나중에 사진을 검토했을 때, 저는 이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물론 이 사진은 여기서 15분을 더 보내기 전에 찍은 첫 번째 사진이었습니다… 항상 그렇게 작동하지 않습니까?!). 저에게 있어, 다리의 아래쪽을 비추는 보트의 방식은 "빛의 도시"를 상징합니다
댓글